공홈 공지/업데이트

2023/03/23이벤트

M 비류 0 883 2023.03.23 07:23

친애하는 닌자, 

우리는 당신의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아래에서 이번 주 출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3/03/23에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아래를 보고 새로운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주간 강한 닌자

가이 [죽음의 문]

우치하 이타치 [새로운 아시아 스타일]

하시라마 센쥬[최후의 전투]

우치하 마다라[최후의 전투]


* 시간 제한 인스턴스 추가: 순간이동 주츠

*새로운 돌파구 추가: 토비

* 코노하 지도가 봄 테마로 변경되었습니다.


1. "총 충전 리베이트"

당신의 돈이 가치 있기를 원하십니까? 그럼 이제 재충전할 시간입니다! 충전하는 잉곳이 많을수록 더 많이 당신이 얻을 수있는 귀중한 리베이트!

기간: 23월 29일-<>월 <>일

요구 사항:

a) 참여하려면 레벨 30에 도달해야 합니다.

b) 서버는 14일 이상 개봉해야 합니다.

어떻게:

이벤트 기간 동안 필요한 수의 잉곳을 충전하는 플레이어는 리베이트로 다양한 보상을 받으세요. 충전된 잉곳은 충전됩니다. 이벤트 중. 새로운 토탈 충전 팩 XIII *20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새로운 토탈 충전 팩 XIII:

(다음 보상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네지[아시안 스타일]의 단편*5

오비토[텐테일 어태치먼트]의 파편*5

사스케 [신 아시아 스타일]의 단편*5

메이 [중추절]의 단편*5

가마히로의 파편*5

쿄다이구모의 파편*5

트레이닝 포션*125

디럭스 묘보쿠 옵션 팩*12

시크릿 스크롤 옵션 팩*6



2. "시노비 잔치 - 재충전된 보상"

시노비 축제를 축하합시다! 잉곳을 충전하면 플레이어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바퀴를 돌려 값진 보상을 받으세요!

기간: 23월 29일-<>월 <>일

요구 사항:

플레이어는 레벨 21에 도달해야 합니다. 참여.

어떻게: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어는 하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잉곳 100개를 충전하여 휠을 돌릴 수 있는 기회. 당신은 매일 얻을 수 있습니다 최대 1000 스핀.

강력한 닌자를 얻을 시간입니다! 맨날 스핀은 0:00(서버 시간)에 00으로 재설정됩니다. 놓치지 마세요!


3. "시노비 잔치 - 행운의 잔치"

안 놀라운 아이템과 닌자를 놀라운 가격에 얻을 수있는 기회! 더 많이 구매할수록 럭키 드로우에서 행운의 상품을받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기간: 23월 29일-<>월 <>일

요구 사항:

플레이어는 레벨 21에 도달해야 합니다. 참여.

어떻게:

a) 이벤트 기간 동안 잉곳을 사용하여 구매 팩 및 기타 아이템을 통해 럭키 크레딧을 받으세요.

b) 럭키 크레딧이 요금에 영향을 미칩니다. 행운의 추첨에서 승자가 되는 것. 0:00 AM(서버 시간)마다 행운의 크레딧 비워지고 시스템이 7명의 승자를 선택할수록 더 많은 럭키 크레딧, 럭키 드로우에서 승자 중 하나가 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c) 서버 간 이벤트입니다. 승자 상품은 게임 내 우편함으로 받게 됩니다.



4. "시노비 잔치 - 아레나 훈련"

시노비 축제를 축하합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어는 특정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레나에서 승리하여 보상!

기간: 23월 29일-<>월 <>일

요구 사항:

플레이어는 레벨 21에 도달해야 합니다. 참여.



5. "매일 재충전 리베이트"

당신의 돈이 가치 있기를 원하십니까? 그럼 이제 재충전할 시간입니다! 충전하는 잉곳이 많을수록 더 많이 당신이 얻을 수있는 귀중한 리베이트!

기간: 23월 29일-<>월 <>일

요구 사항:

a) 플레이어는 레벨 30에 도달해야 합니다. 참여.

b) 서버는 14 개 이상 열어야합니다. 일.

어떻게:

이벤트 기간 동안 재충전하는 플레이어는 필요한 수의 잉곳은 리베이트로 다른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잉곳 재충전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업데이트됩니다.



6. "낚시 매니아"

생선 시장에있는 많은 좋은 종류의 물건들, 물고기를 잡아 원하는 상품을 교환하세요!

기간: 23월 29일-<>월 <>일

요구 사항:

참여하려면 레벨 30에 도달해야 합니다.

어떻게 받는 사람:

a) 매일 로그인하여 Fishing Mania 인터페이스에서 한 번 무료 미끼를 받으세요. 매일 오전 5시에 새로 고침됩니다.

b) 인스턴스 (Elite 인스턴스 포함)를 지우면 삭제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미끼.

c) 해당 풍경에서 다른 미끼(약함, 표준, 완벽함)를 사용하여 다른 종류의 물고기를 얻으십시오 (목적지에 도달하려면 낚시하러 가기를 클릭하십시오. 자동으로). 생선 c * 그래서 상점에서 구입하십시오.

d) 낚시 포인트와 교환하여 신선한 생선을 제공하고 포인트를 직접 사용하십시오. 수산 시장.

e) 포인트 규칙: 청어*1= 낚시 포인트 1개; 잉어*1= 3 낚시 포인트; 메기*1=5 낚시 포인트; 열대어*1= 15 낚시 포인트.


7. "럭키 스타 휠"

이벤트 기간 동안 럭키 스타를 사용하여 사용하세요. 강력한 닌자와 아이템을 위해!

기간: 23월 29일-<>월 <>일

요구 사항:

플레이어는 도달해야 합니다. 참여하려면 레벨 30.

어떻게:

a) 바퀴를 돌리십시오 무작위 상품을 받기 위해.

b) 모든 플레이어는 매일 바퀴에서 프리 스핀.

c) 추가 스핀은 쿠폰/잉곳을 사용하여 휠을 회전시켜 얻을 수 있습니다. (일일 한도: 500 시간.)

b) 획득한 것을 사용하십시오. 행운의 별을 사용하여 놀라운 보상을 받으세요.

잭팟 상품: 시스이 우치하 [스사노오]의 파편*80


8. "바퀴 행운의"

매일 바퀴를 돌려 강력한 닌자, 두루마리, 정수를 얻으면 100% 승리합니다!

기간: 23월 29일-<>월 <>일

요구 사항:

플레이어는 레벨 25에 도달해야 합니다. 참여.

어떻게:

a)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어는 휠은 24시간마다 한 번씩 무료로 제공됩니다. 각 스핀에는 보장된 보상이 있습니다. 바퀴!

b) 플레이어 c * 그래서 행운의 바우처를 구입하십시오. 쇼핑하여 더 많은 보상을 받으세요. 행운의 바우처는 잉곳과 쿠폰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신비한 강한 닌자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일일 한도 : 1000 회. (무료 추첨은 승인되지 않음)

c) "럭키 바우처" 구매 이번 주 이벤트는 이번 주에 사용해야 하며, 이벤트가 종료되면 사용하지 않은 「행운권 바우처」는 0으로 초기화됩니다.

d) 스핀 1회 = 10포인트, 고정 보상 받기 주어진 수의 포인트를 얻음으로써! 이벤트가 종료된 후 TOP <> 플레이어는 이 이벤트는 더 많은 보상을 받게 됩니다(이 랭킹은 서버 간 랭킹이 아닙니다).

1위: 보물 도구 궁극의 본질;

2-3등: 럭키 키 기프트 팩*2

4위-10위: 고급 정제 팩*3

e) 이벤트가 종료되면 귀하의 보상 랭킹은 게임을 새로 고치거나 1시간 동안 기다리면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당첨금: 인드라*100



9. "운명 선택"

시노비 세계의 운명을 결정하라! 어느 옆에 있습니까? 다음 세대의 닌자가 살아서 다른 날을 말할 수 있을까요? 우리 모두는 끝없는 꿈의 일부가 될 것입니까? 당신의 편에 기여하십시오 보상!

기간: 23월 29일-<>월 <>일

요구 사항:

플레이어는 레벨 11에 도달해야 합니다. 참여.

어떻게:

활력의 구슬을 사용하여 나루토 사이드 또는 사스케 사이드;

이벤트가 종료되면 더 많은 플레이어가 750회 이상 기여하면 에픽 정제 룬*10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마지막 날, 플레이어는 보상만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에 더 이상 참여할 수 없습니다! 안 함 놓치지 마세요!



10. "리베이트 소환"

소환 두루마리 선물 팩 획득 두루마리 소환! 소환장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기간: 23월 29일-<>월 <>일

요구 사항:

플레이어는 레벨 50에 도달해야 합니다. 참여.


11. "닌자 어시스트"

어시스트를 강화할 시간입니다! 참여 일일 보상을 획득하는 이벤트.

기간: 23월 29일-<>월 <>일

요구 사항:

플레이어는 레벨 58에 도달해야 합니다. 참여하기 위해.


12. "묘보쿠 재판"

오르다 묘보쿠는 모든 닌자와 당신의 기술을 테스트하기 위해 시험을 보냈습니다! 취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이 시험에서 모든 보상을 받으세요?!

기간: 23월 29일-<>월 <>일

요구 사항:

참여하려면 레벨 30에 도달해야 합니다.

어떻게:

「묘보쿠 재판」 이벤트는 3개의 탭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로그인 선물:

모든 플레이어는 로깅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어진 날짜 동안 게임에.

8/9: 단련 물약*5, 수련 룬*2000, 토로이[에도 텐세이] 조각*10

9/9: 커맨드 플래그 조각*5, 묘보쿠산의 선물*10, 토로이[에도 텐세이]의 파편*15

10/9: 동굴 열쇠*5, 참 소재 팩*1, 토로이[에도 텐세이] 파편*15

11/9: 고급 실험 바이알*5, 쿠폰*100, 토로이[에도 텐세이]의 조각*15

12/9: 무드 스크롤*10, 차임벨 5개*15, 토로이[에도 텐세이] 파편*<>

13/9: 만트라 엘릭서*5, 소형 묘보쿠 옵션 팩*10, 토로이[에도 텐세이] 파편*15

14/9: 훈련 물약*10, 고급 실험용 약병*5, 토로이[에도 텐세이]의 파편*15


13. 새로운 팩은 "구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계"상점 인터페이스! 새로운 것을 살펴보십시오 팩,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말: 새 서버 이벤트와 주간 이벤트의 마감일은 서버 시간이 아닌 플레이어의 현지 시간(컴퓨터 시간). 일일 임무 및 일일 충전 이벤트 (충전 시 4성 가아라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5 일 동안)은 모두 5:00 (서버 시간)에 새로 고쳐집니다. 놓치지 마세요!

Comments

공홈 공지/업데이트
Category
NP 순위
접속 현황
  • 현재 / 오늘 / 어제 / 최대 / 전체
  • 0 / 3,693 / 3,250 / 7,175 / 3,271,911
  • 게시물 / 댓글수 / 회원수
  • 6,702 / 30,323 / 2,754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