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홈 공지/업데이트

2022/10/06이벤트

M 비류 1 1,272 2022.10.05 16:50

1"나루토의 개구리"가 추가되었습니다. 입금 후 쿠폰으로 즉시 리베이트를 받으십시오! 6 일 동안 매일 다른 보상을 받으십시오! 총 7 일의 행운!

개최 기간: 10월 6일~10월 12일

 

어떻게:

a) 11 월 11 일부터 11 월 24 일까지 잉곳을 사용하여 입금하면 즉시 쿠폰 리베이트를받을 수 있으며 첫날 플레이어는 7 일 동안 아이템 팩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b) 플레이어는 다른 개구리에 예금을 할 수 있습니다! 더 높은 잉곳을 입금할수록 얻을 수있는 더 높은 보상이 입금됩니다.

c) 플레이어가 제 시간에 보상을 청구하지 않으면 만료됩니다!

 

 

2"이노스 플라워"가 추가되었습니다. 이노는 신선한 꽃을 좋아하고, 이노에게 신선한 꽃을 보내 보상을 받으세요!

개최 기간: 10월 6일~10월 12일

 

요구 사항:

플레이어는 참여하기 위해 레벨 11에 도달해야합니다.

 

어떻게:

a) 스윕 플롯 / 엘리트 인스턴스는 신선한 꽃으로 보상합니다. 잉곳 50개를 충전하면 신선한 꽃*1이 제공됩니다. Ino Fresh Flowers를 선물하면 플레이어에게 동전을 보상합니다.

b) 이벤트가 종료된 후에는 전송된 신선한 꽃의 수에 따라 순위에 따라 보상을 받게 됩니다. 신선한 꽃은 10월 12일까지만 보낼 수 있으며, 최종 순위는 4일 동안 표시됩니다.

c) 랭킹에 참여하기를 원하는 플레이어는 적어도 300 개의 꽃을 선물해야합니다.

d) 1등상: 이노의 선물 패키지 VI*1; 독점 비밀 스크롤 팩*1

2 번째와 3 번째 : 신선한 꽃 선물 팩 V I * 1; T안심 도구 궁극의 본질 * 1

4~6위: 소중한 도구 궁극의 본질*1; 슈퍼 밸류 어시스트 팩*1

7~10위: 소중한 도구 궁극의 에센스*1, Lv6 마가타마 팩

중요 참고: 이 이벤트는 서버 간 기반 이벤트가 아닙니다.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각 서버의 첫 번째 장소가 있습니다.

 

 

3"Break Golden Eggs"가 추가되었습니다. 모든 황금 달걀에 슈퍼 가치 보상, 재충전하고 망치를 얻을! 황금 달걀을 깨고 당신이 얻을 수있는 것을보십시오!

개최 기간: 10월 6일~10월 12일

 

요구 사항:

플레이어는 참여하기 위해 레벨 11에 도달해야합니다.

 

어떻게:

a) 재충전 50 잉곳 1 망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매일 100 해머를 제한하십시오. (같은 날에 50 개의 잉곳을 충전해야하며, 다른 날에 분할 재충전하면 망치를 얻을 수 없습니다.)

b) 망치와 20 개의 잉곳 / 쿠폰을 섭취하여 황금 달걀을 깨뜨립니다. 해머는 매일 새로 고쳐지지 않습니다.

c) 황금 달걀 무작위 드롭의 보상 :

작은 Myoboku의 옵션 팩 * 10,

동굴 열쇠*10,

언바운드 룬 패킷*2

훈련 물약*10

새로운 리파인 옵션 팩*1

고급 기술 평가판 팩*2

Pain-Tendo [Six Paths Rinnegan]의 단편 * 100

쿠폰*2000

 

 

 

4"다채로운 풍선"이 추가되었습니다. Suriken을 사용하는 기술은 닌자의 기본 기술 중 하나입니다. Shurien을 사용하여 풍선을 띄우고 포인트를 얻으십시오! 보상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개최 기간: 10월 6일~10월 12일

 

요구 사항:

플레이어는 참여하기 위해 레벨 30에 도달해야합니다.

 

어떻게:

a)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어는 Shuriken으로 풍선을 팝업하여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일 미션을 완료하여 1 ~ 3 Shuriken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얻으십시오. 매일 최대 11 개의 무료 Shuriken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10 개의 잉곳을 보낼 때마다 1 개의 Shuriken도 얻을 수 있습니다.

b) Shuriken으로 풍선을 터뜨려 무작위로 4 ~ 10 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일부 풍선은 그 안에 불꽃 놀이를 숨기고 있으며, 더 많은 포인트를 얻기 위해 내부에 불꽃 놀이가있는 풍선을 터뜨립니다.

c) 최대 10개의 풍선이 나타나도록 표시됩니다. 사용 가능한 모든 풍선을 팝업하면 새 풍선이 나타납니다. Shuriken * 10을 사용하여 "무한한 Shuriken"기술을 사용하면 사용 가능한 모든 풍선이 나타납니다.

 

 

 

5. "Time-L Ninja Recruitment를 모방했다"고 덧붙였다. 더 강해지기를 기대하는 닌자는 닌자 조각이나 새로운 아이템을 얻기 위해 그것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그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최 기간: 10월 6일~10월 12일 

요구 사항: 플레이어는 참여하기 위해 레벨 30에 도달해야 합니다.

 

어떻게:

a) 이 이벤트에 대한 보물의 열쇠를 얻을 수있는 기회를 위해 플롯 / 엘리트 인스턴스를 지우십시오.

b) 보물 열쇠를 사용하여 보물을 열고 보물 포인트를 적립하십시오.

c) 정상적인 상황은 플레이어가 3 개의 보물 포인트를 얻는 것이지만, 보물을 여는 시간이 많을수록 더 많은 포인트를 얻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d) 보물 포인트를 사용하여 놀라운 보상을 받으세요!

e) 이번 주 행사를 위해 구입 한 "보물의 열쇠"는이 주어진 주 동안 사용되어야합니다. 이벤트가 끝나면 사용하지 않은 "보물의 열쇠"가 삭제됩니다.

 

 

 

6. "나루토의 라면파티"가 추가되었습니다. 나루토를 꺼내 라면을 타고 포인트를 얻고, 획득한 포인트를 교환하여 멋진 보상을 받으세요!

개최 기간: 10월 6일~10월 12일

 

요구 사항:

플레이어는 참여하기 위해 레벨 10에 도달해야합니다.

 

어떻게:

a) 매일 로그인하고 플롯 / 엘리트 인스턴스를 지우면 이치라쿠의 라면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습니다.

b) 이벤트 기간 동안 나루토를 라면으로 가져갈 때마다 1을 얻으십시오. 포인트를 사용하여 보상을 받으세요!

c) 플레이어는 매일 이치라쿠의 라면을 최대 20개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d) 이벤트가 종료되면 라면 포인트가 재설정됩니다.

 

 

7. "럭키 스내치"가 추가되었습니다. 더 강한 닌자를 원하십니까? 잉곳이나 쿠폰을 사용하여 행운의 날치에 그들을 그립니다!

개최 기간: 10월 6일~10월 12일

 

요구 사항:

플레이어는 참여하기 위해 레벨 65에 도달해야합니다.

 

어떻게:

a) 잉곳이나 쿠폰을 사용하여 그림을 그리고 시도해보십시오!

b) 모든 추첨은 상금으로 보상됩니다!

이 이벤트에서 놀라운 보상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얻는 것 외에도, 주어진 횟수를 뽑은 플레이어에게 고정 보상이 수여됩니다 (아래 확인).

드로 50: 닌자 어시스트 재배 팩*1

드로 100 : 럭키 스내치 선물 팩 VI * 1

무승부 200 : 럭키 스내치 선물 팩 VI * 2

무승부 300 : 럭키 스내치 선물 팩 VI * 3

드로 500 : 럭키 스내치 선물 팩 VI * 4

럭키 스내치 선물 팩 VI :

(다음 보상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히나타 [중국 스타일]*8

히루젠 사루토비 [새해]*8

사이[수영복]*8

히나타 [웨딩 드레스]*8

히루젠 사루토비 [호카게 후계자]*8

 

 

8. "럭키 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행운을 시험해보고 싶으신가요? 주사위를 던져 어떤 보상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추가 포인트는 상점에서 보상을 교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최 기간: 10월 6일~10월 12일

 

어떻게:

a) 주사위를 굴려 주사위에서 얻은 포인트에 따라 럭키 보드로 이동합니다. 플레이어는 그리드에 표시된 해당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b) 플롯 / 엘리트 인스턴스를 완료하거나 무료 주사위를 얻기 위해 일일 임무를 완료하십시오. 하루에 최대 2 개의 무료 주사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주사위는 상점에서 직접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c) Prop Grid로 이동할 때마다 5 점을, 함수 그리드로 이동할 때 10 점을 얻습니다. 처음으로 시작 그리드를 떠난 후에는 시작 그리드를 통과 할 때마다 럭키 닌자 팩을 받게됩니다.

참고: 이번 주 이벤트에 대해 획득한 "주사위"는 이번 주에 사용해야 하며, 이벤트가 종료되면 사용하지 않은 "주사위"가 0으로 재설정됩니다.

 

 

 

 

9"동굴 탐험 리베이트"가 추가되었습니다. 룬 스톤즈를 얻기 위해 신비한 동굴을 탐험하십시오. 동굴 키를 사용하여 더 많은 동굴 키를 얻으십시오! 이제 파워 레벨을 향상시킬 시간입니다!

개최 기간: 10월 6일~10월 12일

 

요구 사항:

플레이어는 참여하기 위해 레벨 48에 도달해야합니다.

 

어떻게:

a)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어는 리베이트 팩을 받기 위해 주어진 양의 케이브 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b) "무료 탐험" 또는 "동굴 키(시간 제한)"는 사용된 동굴 키의 총 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c) 신비한 동굴을 탐험 할 때 "동굴 열쇠 (시간 제한)"가 먼저 소비됩니다.

d) 동굴 키 (시간 제한)는이 이벤트 후에 인벤토리에서 제거됩니다. 제 시간에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10. "Myoboku Trial"이 추가되었습니다. Myoboku 산은 모든 닌자와 기술을 테스트하기 위해 재판을 보냈습니다! 이 재판을 받고 모든 보상을 얻을 준비가 되셨습니까?!

개최 기간: 10월 6일~10월 12일

 

요구 사항:

플레이어는 참여하기 위해 레벨 30에 도달해야합니다.

 

어떻게:

"Myoboku Trial"이벤트는 세 개의 탭으로 나뉩니다.

로그인 선물:

모든 플레이어는 주어진 날짜 동안 게임에 로그인 할 때 각각의 보상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8/9: 훈련 물약*5, 재배 룬*2000, 지라이야[청년]의 단편*10

9/9: 명령 깃발 조각*5, 미오보쿠 산의 선물*10, 지라이야[청년]의 조각*15

10/9: 동굴 키*5, 매력 재질 팩*1, 지라이야[청년] 조각*15

11/9: 고급 실험 바이알*5, 쿠폰*100, 지라이야[청년]의 단편*15

12/9: 무드 스크롤*10, 두 개의 차임*5, 지라이야[젊은 성인]의 단편*15

13/9: 만트라 엘릭시르*5, 스몰 미오보쿠의 옵션 팩*10, 지라이야[청년] 단편*15

14/9: 트레이닝 포션*10, 고급 실험 바이알*5, 지라이야[청년 성인]의 단편*15

 

 

11. 새로운 팩은 "구매 한도"상점 인터페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팩을 살펴보십시오.이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비고: 새 서버 이벤트 및 주간 이벤트의 마감일은 서버 시간이 아닌 플레이어의 현지 시간(컴퓨터 시간)에 따라 설정됩니다. 데일리 미션과 데일리 리충전 이벤트(5일 동안 충전하면 4성급 가아라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는 모두 5:00(서버 시간)에 새로 고쳐집니다. 놓치지 마세요!

게임에 존재하는 모든 정보는 최종적이고 정확한 정보입니다.

 

우리에게 모든 지원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루토 온라인 운영 팀

Comments

M 비류 2022.10.05 16:52
흐음.이번주는 희안하게도 원보를 소비하는 개구리지갑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원보 소비 이벤트가 없군요 쓰기에도 애매하고 충전하기에도 애매한 한주네여
공홈 공지/업데이트
Category
NP 순위
접속 현황
  • 현재 / 오늘 / 어제 / 최대 / 전체
  • 0 / 1,996 / 3,708 / 7,175 / 3,273,922
  • 게시물 / 댓글수 / 회원수
  • 6,702 / 30,323 / 2,754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