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벤트에 대한 피드백 수집 2021/05/26

31 아마히코GL 1 1,329 2022.05.28 17:22

안녕하세요~


캡슐 이벤트는 2주간 진행되며. 다음주에 후쿠 이벤트가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번주보다 다음주에 쿠폰 쓰는게 이득. 

그러니 참여를 원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다음주 이벤트 업데이트 공지를 보시고 참여 여부를 고려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2021/05/26의 이벤트


1. 캡슐 충전 이벤트의 경우 비밀 스크롤 팩 추가에 대해 다시 제안할 예정이지만 보상에서 언바운드 룬을 보는 것은 흥미롭습니다.

    일부 극도로 전투력이 높은 플레이어는 묘보쿠 맵도 완성했기 때문에 이 아이템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대다수가 여전히 다른 영역에 집중하고 있기 때문에 소수의 플레이어에게만 호소하는 것 같습니다.

    좋은 의견을 받으면 아마도 우리는 미래의 이벤트에서 더 많은 언바운드 룬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이에 대한 당신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2. 럭키 스내치 잭팟 비율은 여전히 낮고,   이번 주에 도박을 하는 플레이어가 적은 것 같습니다.ㅋ

    앞으로 쿠폰 잭팟을 넣지 않는 것이 더 나은 생각입니까, 아니면 사람들이 도박을 하도록 유혹하는 것이 여전히 좋은가요?


3. 이번 주 이벤트 보상 닌자는 이전 주보다 훨씬 좋아 보입니다.

    적어도 우리는 유용한 닌자(에도 마다라), 새로운 닌자(예: 히루젠 새해) 또는 한동안 보지 못한 닌자(마다라 5카게 정상 회담)를 보고 있습니다.

    음모론은 노 후쿠 주간에 더 나은 닌자가 리베이트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플레이어가 쿠폰을 사용하도록 부추긴다는 것입니다... 

    여러분들도 이런생각을 하고 계시는지 궁금합니다.. 또한 이번 주에 닌자 구매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 플레이어가 몇 명이나 될까요?


4. 낚시 이벤트... ㅋㅋㅋ

    이 이벤트에 대한 나의 이전 경험에서 사람들은 낚시 과정이 귀찮은 일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그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자동 낚시 기능의 구현을 추진할 것입니다 (솔직히 중국어 버전에는 그 기능이 있는데 왜 여기에 추가되지 않았는지 이해가 안됨)


5. 다음주는 아마 후쿠 주간이고 사람들은 이번 주에 의상을 사기 위해 10000 쿠폰을 쓰고 있습니까?


6. 다른 의견은?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이번 주에는 중국어 버전의 흥미로운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최대 캐릭터 레벨이 115로 상향되었습니다. 각성, 재배, 장비 업그레이드 등 시스템의 최대 레벨도 상향되었습니다.

음식과 금화와 같은 초과 자원을 사용하기에 좋은 곳일 수 있습니다.ㅋ

플레이어가 관심이 있다면 여기에서 변경 사항을 더 빨리 구현하도록 추진할 수 있습니다. :)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Comments

M 비류 2022.05.28 19:35
1.저는 묘목산 재료가있는걸로 만족 ㅋ
2.확정적으로 나온다고 하면 계속 하는게 좋지만 그렇지 않다면 큰 관심은 없어요
3.닌자 구매는 생각이 없어요 분명 다음주에 후쿠 이벤트가 있을게 뻔하기 때문에 ㅋㅋ
4.왜 있는지 모르겠어요 이 이벤트는 너무 귀찮...
5.부케는 의상을 구매했습니다 ㅋ
6,하루빨리 여기도 115렙이 공개되서 동전좀 썼으면...
공홈 공지/업데이트
Category
NP 순위
접속 현황
  • 현재 / 오늘 / 어제 / 최대 / 전체
  • 0 / 3,520 / 5,836 / 7,175 / 3,352,733
  • 게시물 / 댓글수 / 회원수
  • 6,708 / 30,324 / 2,757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