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뀌는 특성
화둔 호룡화의술 : 소모 차크라 20 쿨타임 2턴 . (분신, 꼭두각시, 소환수에게 들어가는 추가 데미지 삭제)
새로 생기는 특성
상단부터
환술 : 경문 : 홍련의 20% 저항력에 할당하는 보호막을 아군 유닛 전부에게 씌워준다. 보호막에 씌워지면 대상은 모든 상태이상 면역에 걸린다
(아귀도 전체 오의 라고 보면 쉽습니다)
입장후 쿨타임 0 차크라 0 쿨타임 3턴
화둔 - 폭염의춤 : 상대 4명의 유닛에게 피해를 주고 발화를 건다
화둔 - 화적소 : 추격 격퇴 - 넘어뜨리기 맹목을 건다 (아스마와 같음)
인술 급승 : 주인공이 필드에 존재 하면 아군 닌자들의 인술이 15% 증가. 아군 닌자가 인술 공격을 할때마다 10% 의 피해량으로 자신을 치료한다
(닌자가 인술을 쓰면 그 닌자가 피 회복을 한다는뜻)
무쌍 : 주인공이 오의로 상대방을 쓰러면 오의 쿨타임이 0 으로 된다. 분신이나 꼭두각시, 소환수에게는 50% 추가 데미지
바뀌는 특성
선풍술 : 맹목 추가
대옥 나선환 : 연속 2번 사용시 쿨타임 3
새로 생기는 특성
상단부터
선술 - 풍둔 풍사(모래바람) : 적 3명에게 바람속성 인술 대미지를 주면서 모든 상태이상, 버프, 보호막을 제거해준다. 4콤보 상승
입장후 쿨타임 0 차크라 20 쿨타임 3턴
선술 - 나선 련탄 : 선인나루토 일반 공격이랑 동일
추격 바람칼 : 바키랑 동일 추격 높게 띄우기 - 격퇴
차크라 조정 : 주인공이 필드에 있을떄 아군이 차크라를 회복하면 대상은 7%의 채력을 회복한다
자연 차크라 흡수 : 주인공은 추격기를 쓸때마다 차크라 15를 얻는다.
바뀌는 기술
치도리검 - 상영 : 적 6명을 마비 마비는 1턴동안
암부 기술 전술 : 주인공이 필드에 존재 할때 모든 필드에 있는 아군은 채술 25% 증가. 아군은 채술 공격 데미지 25% 비례하여 채력 회복
무자의 근성 : 아군 칼을 지닌 닌자 3명은 2턴동안 상태이상 면역. 저항력을 100% 증가시켜준다
새로 생기는 기술
거합도 - 순섬 : 지정된 적에게 마비와 표식을 주면서 피해를 입힌다. 50차크라 이상일떄는 쿨타임 0
입장후 쿨타임 0 소비 차크라 20 쿨타임 2턴
응시 : 자신의 채력을 인술의 10% 비례하여 회복 아군의 차크라 20 회복 (지신의 모든 불량상태 치료 추가 될수도 있음)
초승달 배기 : 추격 낮게 띄우기- 격퇴
심안류 : 최소 40 차크라가 있을떄 적용 - 40 차크라 마다 아군 공격력 2% 증가 (100 차크라면 5% 증가)
전장 경험 : 아군 유닛이 죽을때마다 인술과 체술 20% 증가
퍼센티지 수치는 매 매치 마다 달라집니다
저항력 감소 맹목은 풍둔 주인공만
표식이 방어력 저항력 30%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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