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홈 공지/업데이트

2020/01/14이벤트

M 비류 2 2,353 2021.01.13 13:15

친애하는 닌자에게,


우리는 너희 모두에게 감사하고 싶다. 지원! 아래에서는 금주의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21일 1시 14분에! 아래를 보고 확인하십시오. 새로운 사건들!



위클리 스트롱 닌자

오비토[위대한 닌자 전쟁

미나토 나미카제 [에도 텐세이]

카쿠즈 ["아카츠키"의 창조]



#. 닌자 시험 업데이트 421-460

#. 장비 업그레이드 한도가 닝엔도+1로 업데이트됨



1. "무한 츠쿠요미 특별 리베이트" 추가된

당신의 돈이 가치있기를 원하십니까? 그리고 나서, 이제 재충전할 시간이다! 충전하는 주괴가 많을수록 가치도 높아진다. 받을 수 있는 리베이트!

기간: 1월 7일 2월 28일

요구 사항: 플레이어는 해야 한다. 참가하려면 레벨 30에 도달해야 한다.

방법:

행사 기간 동안 재충전하는 선수들은 필요한 잉곳 양은 리베이트로 다른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잉곳스 재충전은 이벤트 중에 발생된다. 강력한 닌자가 널 기다리고 있어!



2. "7일 복지" 추가

호카게는 닌자 선물을 보내러 왔어! 미션을 수행하는 동안 닌자는 놀라운 보상을 받을 것이다!


(1) 7일 동안의 복지 - 재충전 리베이트

기간: 1월14일1월20일

요구 사항: 선수들이 참가하려면 레벨 10에 도달해야 한다.

세부사항:

a) 행사 중 선수들은 필요한 양의 잉곳스를 충전함으로써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보상은 매일 바뀔 것이다. 놓치지 마!

b) 각 보상 캔 매일 한 번만 청구된다.

c) 청구하십시오. 이벤트의 보상은 제때에! 7일간의 행사 기간이 모두 끝난 후, 보상은 받을 수 없다. 청구된 두 가지 모두 이메일을 통해 보낼 수 없음!


(2) 7일복지 - 과제

기간: 1월14일1월20일

요구 사항: 선수들이 참가하려면 레벨 10에 도달해야 한다.

어떻게 :

a) 결승점 보상을 받기 위해 매일 필요한 일들

데이 1 - 플롯/엘리트 인스턴스(instance) 지우기

데이 2 - 5Kage 보물 그리기

데이 3 - 아레나에서 승리

데이 4 - 순위 싸움에서 승리

데이 5 - 위대한 닌자 전쟁의 보물 그리기

데이 6 - 동굴 탐험

데이 7 - 장비 정제

b) 각각의 보상은 매일 한 번만 청구할 수 있다. 보상은 매번 바뀔 것이다. 낮. 놓치지 마! 


(3) 7일간의 복지 - 긴거스냅

기간: 1월14일1월20일

요구 사항: 선수들이 참가하려면 레벨 10에 도달해야 한다.

세부사항:

a) 징거스냅은 '7일간의 복지' 행사를 통해 얻을 수 있다.

b) "7일간의 복지" 이벤트 하단에 있는 "Gingersnap" 아이콘 찾기 접점

c) 다양한 보상에 보답하려면 Gingersnap을 사용하십시오. 이벤트 중에 얻은 Gingersnap은 행사가 끝난 후 사라지다



3. "고노하 특판" 추가

일일 1회 충전량이 정해진 금액을 초과하면, 독점적인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기간: 1월14일1월20일

방법:

a) 매일 싱글이 있다. 2500개 이상의 주괴를 재충전하다. 상당한 보상

b) 행사 기간 중 5일 동안 재충전하면 더 좋고 더 나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c) 이벤트 기간 동안 Igots를 사용하여 팩과 다른 아이템을 구입하여 Lucky Points를 얻으십시오.

d) 럭키 포인트는 럭키 드로크의 승률에 영향을 줄 것이다. 오전 0:00(서버 시간)마다 Lucky Points를 비우고 시스템이 7명의 우승자를 고를수록 행운의 점수를 더 많이 받을 확률이 높아진다. 럭키 드로에서 우승한 사람 중 한 명



4. "이노의 꽃"이 덧붙여졌다.

Ino는 신선한 꽃을 좋아한다, get 이노에게 신선한 꽃을 보내서 보상해줘!

기간: 1월14일1월20일

요구 사항: 선수들은 참가하려면 레벨 11에 도달해야 한다.

방법:

a) 광범위한 플롯/엘리트 사례에 대한 보상 프레쉬 플라워즈(Fresh Flowers)가 있는 너. 50개의 잉거트를 재충전하면 프레쉬를 보상받을 수 있다. Flower*1. 기프팅 이노 프레쉬 플라워즈는 선수들에게 코인으로 보상할 것이다.

b) 행사가 종료된 후에는 싱싱한 꽃의 양에 따른 순위에 따라 보상함보내졌다. 신선한 꽃은 12월 30일까지만 보내질 수 있다.최종 순위는 4일 동안 표시될 것이다.

c) 랭킹의 일부가 되고자 하는 선수는 필요 적어도 250송이의 꽃을 선물하기 위해서.

1등 상품: 이노의 기프트 III*1; 독점 비밀 스크롤 팩*1

2일 세 번째: 프레쉬 플라워 기프트 팩II*1; 소중한 도구 Ultimate 에센스*1

4~6위: 소중한 도구 Ultimate 에센스*1 ; Super Value Assist Pack*1

7~10일: 소중한 도구 Ultimate 에센스*1, Lv6 마가타마 팩


중요 참고: 이 이벤트는 교차 서버가 아님 기초 사건 각 서버마다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1위 자리가 마련된다.


레마르크: 이노의 선물 3 (할 수 있다) 다음 보상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 스이게쓰 [타카 분대]*100

- 마다라 우치하[10갈래 진추리키]*20

- 주고[타카 분대]*100

- 마다라 우치하 [의 창업자 고노하]*30

- 키미마로 [할로윈]*100


레마르크: 프레쉬 플라워 기프트 팩 II (You) 다음 보상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음:

마다라 우치하[텐테일] 진처리키]*10

미나토 나미카제[에도 텐시]*80

마다라 우치하 [의 설립자 고노하]*20

스이게쓰[타카 분대]*80

주고[타카 분대]*80



5. "후쿠로쿠마루의 암(우리)이네.Park - Lucky Draw"가 덧붙였다.

가입하다 축제일!

기간: 1월14일1월27일

요구 사항: 플레이어는 해야 한다. 참가하려면 레벨 30에 도달해야 한다.

방법:

a) 로그인 매일 1회 무료 추첨 기회를 얻고 각 무료 추첨 기회를 얻는다. 250개 잉거 재충전(최대 100개) 무).

b) 소비 그릴 50개의 잉곳 또는 쿠폰, 각 추첨 완료 이렇게 하면 경품 풀에 쿠폰 10개가 추가된다.

c) 각 플레이어는 경품 풀 쿠폰을 받을 기회가 있다.

d) 리치 추가 경품 팩을 청구하기 위해 지정된 추첨 금액, 무료 추첨은 제외됨 포함된

10분마다 보상 새로 고침, 그리기 시작 네가 좋아하는 것을 볼 때!



6. "후쿠로쿠마루의 암(우리)이네.Park - Super Extension"이 덧붙였다.

고노하 카니발 이벤트에서만 초할인 구매!

기간: 1월14일1월27일

요구 사항: 플레이어는 해야 한다. 참가하려면 레벨 30에 도달해야 한다.

방법:

1. 플레이어 이벤트 기간 동안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사람은 다음 제품의 구매에 참여할 수 있다. 초할인 품목

2.만나다 슈퍼 플레이어가 되기 위한 다음 기준 중 하나:

a) 충전 이벤트 기간 동안 총 500개의 주괴

b) 소비 이 행사 기간 동안 총 5000개의 잉곳



7. "후쿠로쿠마루 암(우리) 에미션 파크-슈퍼 싸구려쇼핑"이라고 덧붙였다.

초저금도 있고, 선착순 서브! 지 마세요 이번 기회를 놓치다!

기간: 1월14일1월27일

요구 사항: 플레이어는 해야 한다. 참가하려면 레벨 30에 도달해야 한다.

방법:

a)그럴 것이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10:00/13:00/16:00/18:00/20:00에 플래시 세일을 한다.

b)각 선수 매 판매동안 오직 한개의 구매만 할 수 있다!

c) 보상은 매일 갱신된다.



8. "후쿠로쿠마루"아뮤트 파크-핸드픽티드 바자회"가 덧붙였다.

할인 받기 바우처와 보상은 놀라운 가격에 구매하십시오!

기간: 1월14일1월27일

요구 사항: 선수들이 참가하려면 레벨 30에 도달해야 한다.

방법:

a) 럭키 드로잉 이벤트에서 할인 상품권 획득 및 품목 구매 놀라운 가격!



9. "컬러풀 풍선" 이벤트가 추가되었다.

슈리켄을 사용하는 기술은 닌자의 기본 기술 중 하나 당신의 슈리켄을 사용하여 풍선을 터뜨리고 점수! 보상이 기다리고 있다!

기간: 1월14일1월20일

요구 사항: 선수들이 참가하려면 레벨 30에 도달해야 한다.

방법:

a) 행사 기간 동안 선수들은 풍선을 터뜨려 점수를 얻을 수 있다. 수리검. 일일 미션을 완료하여 1~3 슈리켄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으십시오. 매일 최대 11개의 무료 슈리켄을 받을 수 있다. 당신이 10개의 잉곳들을 보낼 때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또한 1개의 슈리켄을 얻게 될 것이다.

b) 슈리켄과 함께 풍선을 터트리면 무작위로 4~10점을 얻을 수 있다. 몇몇 풍선들은 불꽃놀이를 감추고 있고, 그 안에 있던 풍선을 터뜨리고 있다. 더 많은 점수를 얻기 위해 안에서 불꽃놀이를 한다.

c) 최대 10개의 풍선이 펑크날 것이다. 가능한 모든 풍선을 터뜨린 후에, 새로운 풍선이 나타날 것이다. 상품 슈리켄*10은 "Boundless Shuriken" 스킬을 사용하여 모든 것을 팝업할 것이다. 이용 가능한 풍선



10. "불꽃놀이축제"라고 덧붙였다.

불꽃축제를 기념하기 위한 불꽃놀이 당신의 그룹 멤버들과 함께, 그리고 특별한 보상을 받으십시오!

기간: 1월14일1월20일

요구 사항: 플레이어는 해야 한다. 참가하려면 레벨 30에 도달해야 한다.

방법:

a) 선수는 매일 연습에 참가하여 활동적인 포인트를 획득한다. 선수들은 불꽃놀이 랜덤 팩을 받을 수 있다. 플레이어가 매일 20개의 활성 포인트와 최대 5팩을 얻을 수 있는 경우(송장) (백팩)으로 이동하십시오.

b)추가 불꽃놀이는 구매한도샵에서 주중에 구매할 수 있다.

c) 당신이 얻을 수 있는 5가지 불꽃이 있다. 서로 다른 기여점 플레이어는 개인과 그룹을 주장할 수 있다. 계산된 포인트가 다른 레벨에 도달하면 보상

d) 단체 회원에 대한 포상금은 1회만 청구할 수 있다. 선수들이 그만둔다면 새로운 그룹에 기여 포인트가 추가되지 않을 것이다. 독창적인 집단

e) 다음을 기여하는 상위 3개 조직의 구성원 포인트는 추가 보너스 패키지를 받을 것이다.

f) 순위 정산 시간: 20/1 23:59:59:59, 시간: 정산 시간이 끝나면 이벤트와 행사에 참여할 수 없게 된다. 순위 포상은 우편으로 보내질 것이다.

보상금 청구 기한: 20/1 23:59:59:59:59:59. 보상금을 제때 청구하십시오.

보수: 오노키[파이브케이지 서밋]*80



11. "시간제한"닌자 모집"이라고 덧붙였다.

고대하는 닌자 닌자 조각이나 새로운 아이템을 얻기 위해 더 강해질 수 있다! 모두가 확인하게 된 것을 환영한다!

기간: 1월14일1월20일

요구 사항: 플레이어는 해야 한다. 참가하려면 레벨 30에 도달해야 한다.

방법:

a) 클리어 Treasure's Key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위한 사례 플롯/엘리트 이 사건

b) a를 사용 보물 열쇠 보물을 열고 보물 포인트를 획득한다.

c) 정상 상황은 플레이어가 3개의 보물 포인트를 획득하는 것이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보물을 열수록 더 많은 점수를 받을 가능성이 높아진다!

d) 보물 사용 놀라운 보상에 보답할 포인트!

e) 이번 주 이벤트를 위해 구입한 "보상의 열쇠"는 다음 기간 동안 사용해야 한다. 금주의 이벤트가 종료되면 사용되지 않는 "보상의 키"가 제공된다. 대부분 삭제했다.


12. "럭키 보드"가 덧붙였다.

행운을 빌어볼래? 어떤 보상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지 알기 위해 주사위를 던져라! 추가 포인트는 상점에서 보상을 상환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기간: 1월14일1월20일

방법:

a) 주사위를 굴려 주사위에서 획득한 포인트에 따라 럭키보드 위에서 움직인다. 플레이어는 그리드에 해당하는 보상을 받을 수 있다.

b) Plot/Elite 인스턴스를 완료하거나 Daily Mission을 완료하여 무료 주사위를 얻으십시오. 하루 최대 2회까지 무료 주사위를 받을 수 있다. 주사위 c*so는 Shop에서 직접 구매되어야 한다.

c) Prop Grid로 이동할 때마다 5점을 얻고 Function Grid로 이동할 때는 10점을 얻는다. 처음 출발 그리드를 떠난 후, 출발 그리드를 통과할 때마다 럭키 닌자 팩을 받게 된다.

참고: 이번 주 이벤트에 대해 획득한 "Dice"는 이번 주에 사용해야 하며, 이벤트가 종료되면 사용하지 않은 "Dice"는 0으로 재설정된다.



13. "운명의 바퀴"가 덧붙여졌다.

매일 바퀴를 돌려 강한 닌자, 스크롤, 에센스를 획득하면 100% 승리!

기간: 1월14일1월20일

요구 사항: 선수들이 참가하려면 레벨 25에 도달해야 한다.

방법:

a) 행사 기간 동안 선수들은 24시간마다 한 번씩 무료로 바퀴를 돌릴 수 있다. 각각의 회전은 바퀴로부터 보장된 보상을 받는다!

b)플레이어 c*그러므로 더 많은 보상을 받으려면 상점에서 럭키 바우처를 구입하십시오. 럭키 바우처는 잉곳과 쿠폰과 함께 구입할 수 있다. 신비한 강 닌자들이 기다리고 있다! 일일 제한: 1000회. (무료 추첨은 계산되지 않음)

c) 이번 주 행사용으로 구입한 '럭키 바우처'는 이번 주에 사용해야 하며, 행사가 종료되면 사용하지 않은 '럭키 바우처'는 0으로 재설정된다.

d) 한 번 돌리기 = 1점, 주어진 점수를 획득하여 고정된 보상을 받는다!

이벤트가 종료된 후, 이 이벤트의 상위 10명의 선수들은 더 많은 보상을 받을 것이다(이 랭킹은 크로스 서버 랭킹이 아니다).

첫 번째: 소중한 도구 Ultimate Essential;

2위-3위: 럭키 키 기프트 팩*2

4-10일: 고급 정제 팩*3

e) 이벤트 종료 후 게임을 새로 고치거나 이벤트 종료 후 1시간 동안 대기하여 랭킹에 대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14. "현자의 보물" 하고 덧붙였다.

보물 안에 있는 귀중품은 무엇인가? 열쇠로 놀라움의 문을 열어라!

기간: 1월14일1월20일

방법:

a) Sage's Key를 얻기 위한 전체 플롯/엘리트 인스턴스(Elite Instance)를 매일 최대 5개의 무료 Sage's Key를 받을 수 있다. 세이지의 열쇠는 타임 리미티드 숍에서도 살 수 있다. 이번 주 행사에 입수한 '세이지의 열쇠'는 이번 주에 써야 하는데, 일단 행사가 끝나면 쓰지 않은 '세이지의 열쇠'가 0으로 재설정된다.

b) 현자의 키를 사용하여 현자의 보물을 열면 무작위 보상이 주어진다.

c) 보물을 개봉한 후 4개의 랜덤 아이템이 등장하여 다양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선함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과 다양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보물에 담긴 귀중품을 새로 고침으로써 무작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d) 최대 할인은 50%!



15. "시간제한 매력 리베이트" 추가

더 강력해지고 싶으십니까? 매력을 업그레이드하고 포인트를 획득하십시오! 이 포인트를 사용하여 보상과 교환하여 전력 향상을 도모하십시오!

기간: 1월14일1월20일

요구 사항: 선수들이 참가하려면 레벨 60에 도달해야 한다.

방법:

a) Charms 재료를 사용할 때마다 1점을 획득하십시오.

b) 주어진 포인트의 양에 도달하여 이벤트 기간 동안 그에 상응하는 보상을 받는다.



16. "전투갑옷 패닉 바이"가 덧붙여졌다.

전투 방어구를 업그레이드하십시오! 대폭 할인된 재료! Battle Armouth를 업그레이드한 잉곳들은 기프트 팩을 요청할 수 있도록 이벤트 기간 동안 계산될 것이다!

기간: 1월14일1월20일

요구 사항: 선수들이 참가하려면 레벨 43에 도달해야 한다.

방법:

a) 행사 기간 동안 선수들은 배틀 아머 재료를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b) 이 이벤트에서 잉곳스(Igots)를 사용하여 추가 선물 팩을 받으십시오. 레마르크: 다른 이벤트에서 사용되는 주괴는 계산되지 않는다. 상점에서 실을 직접 사면, 사용한 주괴도 계산되지 않는다.

c) 이 이벤트에는 잉곳만 사용할 수 있다.



17. "전투갑옷 리베이트"가 추가되었다.

전투 방어구를 업그레이드하여 추가 리베이트 및 성과급 팩을 받으십시오!

기간: 1월14일1월20일

요구 사항: 선수들이 참가하려면 레벨 43에 도달해야 한다.

방법:

a) 이 이벤트를 Hot Topic에서 찾으십시오. 이벤트 중에 갑옷을 필요한 수준으로 업그레이드하여 보상을 받으십시오.

b) 성과급은 갑옷의 필수 등급에 도달한 후에 청구할 수 있다. 각 선수는 플레이타임에 한 번만 이 성취도 선물을 받을 수 있다.



18. 「묘보쿠 재판」이 덧붙였다.

묘보쿠 산은 모든 닌자와 네 실력을 시험하기 위해 시험장을 보냈어! 이 재판을 맡아 모든 보상을 받을 준비가 되셨습니까?!

기간: 1월14일1월20일

요구 사항: 선수들이 참가하려면 레벨 30에 도달해야 한다.

방법: "묘보쿠 재판" 이벤트는 세 개의 탭으로 나뉜다.


로그인 선물:

모든 선수는 주어진 날짜에 게임에 로그인한 것에 대해 각각의 보상을 청구할 수 있다.

1/14: 동전*50000, 재배용 룬*2000, 새로운 정제 옵션 팩*2

1/15: 벨*2, 묘보쿠 산의 선물*3, 보물 도구 희귀 에센스*1

1/16: 동굴 키*2, 재배 룬*2000, 닌자 어시스트 재배 팩*1

1/17: 코인*20000, BBQ*5, Charm Material Pack*2

1/18: Mood Scroll*2, Two Chimes*1, Deluxe Myoboku 옵션 팩*4

1/19: 정화 룬*5, 재배 룬*2000, 비밀 스크롤 옵션 팩 II*1

1/20: 동전*50000, 동굴 열쇠*2, 행운의 열쇠 팩*2


미오보쿠 시험판:

a) PLAY를 클릭하면 이 인터페이스에 해머가 표시되어야 한다.

b) 망치를 옮기고 조준하고자 하는 실린더를 선택하라!

c) 미니 게임이 시작된 후 바늘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움직이기 시작한다.

d) 바늘이 "Perfect" 영역에 있을 때, 빠르게 클릭하고 "Perfect"! 원통 하나가 날아갈 거야! 실린더를 더 많이 비울수록 바늘이 더 빨리 움직이며 "완벽한" 영역이 줄어들기 시작할 것이다.

e) 클리어한 실린더마다 보상을 청구할 수 있다!

f) 실린더를 다 치우기 전에 나루토의 머리가 떨어지면 게임 오버다.

g) 모든 선수는 매일 3번의 시도를 하고, 선수들은 10번, 15번, 20번 잉곳스를 소비하여 이 이벤트를 3번 더 시도할 수 있다.


제품 및 서비스 휠:

a) 시편 또는 잉곳(Ingot)을 사용하여 휠을 돌리십시오.

b) START를 클릭하고 어떤 보상을 받을지 기다린다. 바퀴를 돌릴 때마다, 바퀴를 계속 돌기 위해 다른 쿠폰/인곳 수량이 요구될 것이다. 일반적으로 쿠폰/인수를 많이 사용할수록 더 나은 보상을 받을 가능성이 높아진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돌리기 위해 1,000 쿠폰/인조트를 사용한다면, 당신은 레벨 2 레인보우 마가타마를 얻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예를 들어, 처음 바퀴를 돌 때 100개의 쿠폰/인곳에게 바퀴를 돌리라고 요구할 수 있으며, 두 번째 바퀴를 돌리면 300개의 쿠폰/인곳을 계속 돌도록 요청 받는다.

100개의 쿠폰/잉곳 사용 보상은 보통 300개의 쿠폰/잉곳 사용으로 인한 보상에 비해 두 번째 바퀴 회전 시 보상이 낮다.

휠을 더 많이 돌릴수록 보상이 더 좋아질 수 있고, 동시에 휠을 더 많이 회전시킬수록 쿠폰/잉곳도 더 많이 사용해야 계속 회전할 수 있다.

c) 1회전 시 1회 보상을 받는다. 같은 날에 같은 보상을 두 번 받을 수는 없다.

d) 바퀴를 돌리기 위해 필요한 스핀과 쿠폰/인봇은 매일 재설정되지만, 이 이벤트의 모든 날에 대한 보상은 동일하다.

선수들은 하루에 8번까지 바퀴를 돌릴 수 있다.


19.구매 제한 상점 인터페이스에서 새로운 팩을 이용할 수 있다! 새로 나온 팩 좀 봐,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


20.마지막이지만 중요한 것은 이번 주 행사 때 입수한 '할인 바우처', '슈리켄', '불꽃', '보물 열쇠', '세이지 키', '다이스', '럭키 바우처'를 이번 주에 써야 한다. 이벤트가 종료되면 이벤트가 0으로 재설정된다. 그것들을 제시간에 사용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레마르크: 뉴 서버 이벤트와 주간 이벤트의 마감일은 서버 시간이 아닌 플레이어의 현지 시간(컴퓨터 시간)에 따라 정해진다. 데일리미션과 데일리차지 이벤트(5일 동안 재충전할 경우 4스타가하라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는 5시(서버 시간)에 모두 새로워진다.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게임에 존재하는 모든 정보는 최종적이고 정확한 정보다.



저희에게 많은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리고,

나루토 온라인 운영팀


음.....불꽃축제 닌자가 카케 오오노키라니......헷갈리시는 분도 있을것같네요 모자쓴 오오노키입니다

Comments

5 해피천사 2021.01.13 15:32
이노의꽃은  유튜브보니  체력약으로  각성+7까지  올리기  해서  1등하던대  다른팁이  잇을까요  원보충전을한다던가?잘 몰라서요ㅜㅜ
M 비류 2021.01.13 21:18
체력약으로 하신다고 하면 아마 노말체력약 10000개정도 돌려도 안될걸요? 원보충전은 보통 2만원보정도면 서버1등정도는 할겁니다 2만원보=약 24만원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513 업데이트 2024/04/18이벤트 M 비류 04.17 96 0
512 업데이트 2024/04/11이벤트 M 비류 04.10 162 0
511 업데이트 2024/04/04이벤트 M 비류 04.03 153 0
510 업데이트 2024/03/28이벤트 M 비류 03.27 189 0
509 업데이트 2024/03/21이벤트 M 비류 03.20 236 0
508 업데이트 2024/03/14이벤트 M 비류 03.13 246 0
507 업데이트 2024/03/07이벤트 M 비류 03.06 242 0
506 업데이트 2024/02/29이벤 M 비류 02.28 235 0
505 업데이트 2024/02/22이벤트 M 비류 02.21 221 0
504 업데이트 2024/02/15이벤트 M 비류 02.14 287 0
503 업데이트 2024/02/08이벤트 M 비류 02.07 284 0
502 업데이트 2024/02/01이벤트 M 비류 01.31 299 0
501 업데이트 2024/01/25이벤트 M 비류 01.25 329 0
500 업데이트 2024/01/18이벤트 M 비류 01.17 386 0
499 업데이트 2024/01/11이벤트 M 비류 01.10 440 0
498 업데이트 2024/0104이벤트 M 비류 01.03 375 0
497 업데이트 2023/12/28이벤트 M 비류 2023.12.28 381 0
496 업데이트 2023/12/21이벤트 M 비류 2023.12.20 492 0
495 업데이트 2023/12/14이벤트 M 비류 2023.12.13 503 0
494 업데이트 2023.11.30이벤트 M 비류 2023.11.29 721 0
493 업데이트 2023/11/23이벤트 M 비류 2023.11.22 1031 0
492 업데이트 2023/11/16이벤트 M 비류 2023.11.16 1351 0
491 업데이트 2023/11/09이벤트 M 비류 2023.11.08 1159 0
490 업데이트 2023/11/2이벤트 M 비류 2023.11.01 1137 0
489 업데이트 2023/10/26이벤트 M 비류 2023.10.25 1133 0
488 업데이트 2023/10/19이벤트 M 비류 2023.10.18 810 0
487 업데이트 2023/10/12이벤트 M 비류 2023.10.11 791 0
486 업데이트 2023/10/05이벤트 댓글+1 M 비류 2023.10.04 1281 0
485 업데이트 2023/09/28 이벤트 댓글+3 M 비류 2023.09.28 908 0
484 업데이트 2023/09/21이벤트 M 비류 2023.09.20 1124 0
483 업데이트 2023/09/14이벤트 댓글+1 M 비류 2023.09.13 1048 0
482 업데이트 2023/09/07이벤트 M 비류 2023.09.06 669 1
481 업데이트 2023/08/31이벤트 M 비류 2023.08.30 898 0
480 업데이트 2023/08/24이벤트 M 비류 2023.08.23 929 0
479 업데이트 2023/08/17이밴트 M 비류 2023.08.16 952 0
478 업데이트 2032/08/10이벤트 M 비류 2023.08.09 1044 0
477 업데이트 2023/08/03이벤트 M 비류 2023.08.02 824 0
476 업데이트 2023/07/27이벤트 M 비류 2023.07.26 877 0
475 업데이트 2023/07/20이벤트 M 비류 2023.07.19 883 0
474 업데이트 2023/07/13이벤트 M 비류 2023.07.12 1108 0
473 업데이트 2023/07/05이벤트 M 비류 2023.07.05 893 0
472 업데이트 2023/06/29이벤트 M 비류 2023.06.28 907 0
471 업데이트 2023/06/22이벤트 M 비류 2023.06.22 839 0
470 업데이트 2023/06/15이벤트 M 비류 2023.06.14 1082 0
469 업데이트 2023/06/08이벤트 M 비류 2023.06.08 930 0
468 업데이트 2023/06/01 이벤트 M 비류 2023.05.31 1106 0
467 업데이트 2023/05/25이벤트 M 비류 2023.05.25 920 0
466 업데이트 2023/05/18이벤트 M 비류 2023.05.17 1125 0
465 업데이트 2023/05/11이벤트 M 비류 2023.05.10 1093 0
464 업데이트 2023/05/04이벤트 M 비류 2023.05.03 982 0
463 업데이트 2023/04/27이벤트 M 비류 2023.04.26 960 0
462 업데이트 2023/04/20이벤트 M 비류 2023.04.19 957 0
461 업데이트 2023/04/12이벤트 M 비류 2023.04.12 1145 0
460 업데이트 2023/04/06이벤트 M 비류 2023.04.06 949 0
459 업데이트 2023/03/30이벤트 M 비류 2023.03.29 918 0
458 업데이트 2023/03/23이벤트 M 비류 2023.03.23 913 0
457 업데이트 2023/03/16이벤트 댓글+1 M 비류 2023.03.15 1157 0
456 업데이트 2023/03/09이벤트 M 비류 2023.03.09 1371 0
455 업데이트 2023/03/02이벤트 M 비류 2023.03.01 1042 0
454 업데이트 2023/02/23이벤트 M 비류 2023.02.22 991 0
공홈 공지/업데이트
Category
NP 순위
접속 현황
  • 현재 / 오늘 / 어제 / 최대 / 전체
  • 0 / 3,319 / 3,456 / 7,175 / 3,377,138
  • 게시물 / 댓글수 / 회원수
  • 6,708 / 30,324 / 2,757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